콩두부부 신혼일기 in Texas/미국 맛집 모음

[ 뉴욕 순두부찌개 맛집 ] 뉴욕에서 한식을, 북창동 순두부

콩두부부 2022. 6. 30. 12:36

" 북창동 순두부, BCD Tofu House"

9.0 / 10.0

 

< 간단평 >

밑반찬에 조기가 나오고 김치순두부찌개가 맛있던 집

 

 

 

뉴욕에 있을 때 초당골 다음으로 간

순두부찌개 맛집이에요ㅎㅎㅎ

 

 

저희는 이날 엄청 일찍 가서 아직 문이 안 열었어요ㅋㅋㅋ

그래서 앞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간단히 빵이랑 커피를 먹으면서

(곧 밥 먹을 거지만ㅋㅋㅋㅋㅋ)

문이 열리기를 기다렸어요ㅎㅎ

 

그리고 들어간 식당은 정갈하고 규모가 컸어요.

확실히 유명한 식당이라는 게 느껴진?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시든 이 순두부찌개 가게는

기본 반찬으로 조기가 나와요.

그게 신선하고 정말 좋았어요!!ㅎㅎㅎ

 

 

아래는 저희가 시킨 메뉴와 가격이에요.

주문하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 가격>

*메뉴 링크도 맨 아래 첨부드릴게요^^

 

1. 해물순두부 Seafood Tofu Soup $16.99

출처: https://www.bcdtofuhouse.com/view-the-menu//&nbsp; 이 메뉴는 찍어둔 사진이 없어서 메뉴판 사진으로 대신해요!

해물 순두부라서 그런지 국물에서 해산물 향도 잘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굴과 순두부의 부드러움이 잘 느껴지고 얼큰해서 맛있게 먹은 메뉴예요!

 

 

 

 

2. 매운 돼지 불고기 점심 콤보(순두부찌개는 김치 순두부 Kimchi Tofu Soup)  

$25.99+ 찌개 선택 $1= $ 26.99  

1) 김치 순두부찌개

 

2) 매운 돼지 불고기

 

1) 런치 콤보라서 순두부찌개는 김치 순두부찌개랑 돼지고기 같이 나오는 걸로 선택했어요.

김치의 새콤한 맛이랑 순두부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보다 김치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2) 매운 돼지 불고기는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달콤 짭조름한 그 양념이에요ㅎㅎ

제육볶음 같은 맛이었어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한테는 순두부찌개랑 먹어도 맛있던 메뉴였는데

너무 강한 간이 싫으신 분들은 불고기 콤보를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음에 간다면 불고기 콤보를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 그 외 생각 >

점원 분들이 엄청 친절하다는 느낌은 덜했지만

그래도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게 나오고 

규모가 큰 맛집임은 분명해요!

 

 

 

 

 

>> 메뉴 링크

 

 

언제나 항상 감사드려요 :)

좋은 하루 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

By 콩두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