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부부 신혼일기 in Texas/미국 여행, 캠핑정보

[Florida Road Trip] 플로리다의 아름다운 해변, Pensacola

콩두부부 2022. 7. 17. 13:54

"  Pensacola, Florida "

8.5 / 10.0

 

22년 1월부터 출발하는 로드트립!

텍사스 → 플로리다

 

 

이른 아침부터 집에서 나왔어요 ㅋㅋㅋ

 

 

캄캄한 새벽..

 

 

미국은 정말 광활한 땅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하루 종일 달렸는데 창밖의 풍경이 수십번 바뀌네요

 

펜사콜라로 들어가는 다리

장장 9시간의 대 장정 끝에 펜사콜라에 도착했어요!

 

하얀 백사장

 

 

 

해변을 들어가는 길도 너무너무 이뻐요

 

 

호텔 전경 Hampton Inn

 

호텔은 로비도 깔끔하고 방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특히 호텔 뒤로 바로 백사장으로 나갈수 있어 편했어요

이렇게 호텔 뒤쪽으로 바다와 이어진다

 

멋진 바다풍경❤❤

 

바다 가고프당

 

오빠도 한컷!

 

 

우리가 펜사콜라에 왔다!

 

 

하얀 백사장이 너무 이쁘다

 

 

 

 

언제나 항상 감사드려요 :)

좋은 하루 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

By 콩두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