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부부 신혼일기 in Texas/미국 여행, 캠핑정보

[New York 여행] 9일차 북창동 순두부, 뉴욕 공립도서관

콩두부부 2022. 6. 29. 00:30

https://bomulcisu.tistory.com/42

 

[New York 여행] 8일차 알로노매드호텔, 모마,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다음 날 아침 우리는 오빠 친구분 아내분께서 감사히도 아침까지 준비해주시는 덕에 호텔에서 잠시 기다렸다. ​ 착하니 차려주신 맛있는 김밥과 라면!! 진짜 꿀맛ㅜㅜ 정말 감사하다ㅜㅜ ​ 그

bomulcisu.tistory.com

 

 

오늘은 뉴욕에서 텍사스로 돌아가는 날!

다행히 비행시간이 5시라서 뉴욕 시내에서

좀 더 놀 수 있었다!

 

체크아웃을 마치고 짐만 맡긴 다음

어제 못 간 해리포터 상점으로 향했다.

 

그런데 벌써 우리 앞에 600명이나 대기가 있었다ㅋㅋㅋ

그래서 밥부터 먹자 하고 북창동 순두부집으로 갔다.

갔더니 우리가 너무 일찍 와서

파리바게트에서 빵이랑 커피를 사 먹으면서 문이 열리기를 기다렸다.

 

(결국 해리포터 상점은 다시 가지 않았다.

플로리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들르기로 했다)

 

 

 

 

" 북창동 순두부 "

10.0 / 10.0

 

<개요>

한국의 맛을 찾았던 맛집

 

https://bomulcisu.tistory.com/53

 

[ 뉴욕 순두부찌개 맛집 ] 뉴욕에서 한식을, 북창동 순두부

" 북창동 순두부, BCD Tofu House" 9.0 / 10.0 < 간단평 > 밑반찬에 조기가 나오고 김치순두부찌개가 맛있던 집 뉴욕에 있을 때 초당골 다음으로 간 순두부찌개 맛집이에요ㅎㅎㅎ 저희는 이날 엄청 일찍

bomulcisu.tistory.com

 

순두부찌개

 

불고기

열리자마자 들어가서

해물순두부, 김치순두부, 불고기를 시켰다.

나는 나름 맛있었는데 오빠는 보통이라고 했다ㅎㅎ;

 

자세한 후기가 필요한 분들은

위에 따로 링크로 올린 후기가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우리의 여행 마지막 코스인

공립도서관으로 고고!!

 

 

 

 

 

" 뉴욕 공립 도서관 "

7.5 / 10.0

 

<개요>

역사적이고 근사한 시내 도서관

 

도서관 입구

공립 도서관에 들어가서 놀란 점은 천정에 그려진 그림과 

꼭 과거로 돌아간 듯한 모습이었다!

 

 

이게 내가 놀란 그림!! 도서관에 이런 작품이 있으면 어떨까..ㅋㅋㅋㅋㅋ

도서관 천정이 이렇게 되어 있으면

뭔가 공손해지고 그럴듯ㅋㅋㅋㅋㅋ

 

 

 이쪽은 도서관에서도 실제로 공부를 하는 공간이다.

보려던 곳은 닫은 상황이라 볼 수 있는 곳만 봤는데도 좋았다.

 

그렇게 구경을 잘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숙소 라운지에서 조금 쉬다가

한인 택시가 와서 공항으로 향했다.

기사님이 운전을 정말 빨리 하셔서

나는 넘 무서웠는데 오빠는 운전 잘하신다곸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서울에서 타던 택시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당...ㅋㅋ

그 덕에 거의 3시간 반이나 일찍 도착해서

공항에서 쉑쉑 버거도 먹고 쿠키도 사고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당ㅎㅎ

 

 

우리가 시킨 메뉴는

쉑 버거 원 패티,  쉑 버거 투 패티 , 초코 밀크셰이크,  오렌지주스  

였는데 맛은 생각보다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다!!

짜지 않고 맛있었다ㅎㅎㅎ

 

 

 

그리고 비행기 시간이 돼서

보딩 후 텍사스까지 무사히 잘 도착했다!

 

 

이렇게 8박 9일간의 긴 뉴욕 여행이 끝났다!

감사한 일도, 즐거운 일도, 배운 것도 많은

뜻깊은 여행이었다>.<

이렇게 감사한 뉴욕 여행 일기 끝!!!

 

 

 

   벌써 작년이 되었지만 뉴욕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언제나 항상 감사드려요 :)

좋은 하루 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By 콩두부부